세포라코리아, 국내 런칭 앞두고 '뷰티패스 온라인 사전 가입' 실시
상태바
세포라코리아, 국내 런칭 앞두고 '뷰티패스 온라인 사전 가입'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포라 코리아 뷰티패스.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세포라코리아가 올해 10월 국내 런칭을 앞두고 오는 뷰티패스 온라인 사전 가입을 실시한다.

먼저 오는 10월17일까지 뷰티패스에 사전 가입시 10월24일부터 12월22일까지 기간내 첫 구매시 3배 포인트가 적립 가능한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금액에 따라 화이트, 블랙, 골드 등급으로 나뉘고 등급별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연간 누적 구매액 30만원 이상 구매시 블랙 등급, 150만원 이상 구매시 골드 등급이 부여되며 뷰티패스 세일 참여 기회와 다양한 기프트가 제공된다.

골드 회원에게는 뷰티패스 세일 우선 참여권과 더불어 세포라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행사 및 메이크업 클래스 등 특별한 뷰티 행사 초청 기회가 주어진다. 전문성을 갖춘 뷰티 어드바이저에게 매월 무료로 메이크업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해외 세포라에서 경험했던 서비스를 한국에서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세포라가 진출해있는 홍콩, 태국, 필리핀, 말레이지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호주, 뉴질랜드, 한국 등 9개국에서 자유롭게 포인트를 적립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미주, 유럽의 기존 세포라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등급매치 프로그램을 제공해 해외 기존 멤버십 등급을 국내에서도 부여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세포라 코리아 관계자는 "뷰티패스는 단순한 멤버십을 넘어 뷰티를 사랑하는 고객에게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세포라만의 차별화된 회원제 서비스"라며 "온라인 사전 가입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놓치지 않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