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디다스, 전문 러너 겨냥한 러닝화 '펄스부스트HD' 러닝화 출시

장문영 인턴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11일 오전 8시 38분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아디다스가 최근 선보인 '펄스부스트HD' 러닝화는 빌딩 숲 사이를 달리는 도심 러너 및 전문적으로 러닝을 즐기는 러너들에게 최적화된 기술력을 갖춘 제품이다.

펄스부스트HD 러닝화는 아디다스의 상징적인 부스트 기술력의 장점인 에너지 리턴과 반응성은 유지한 채 안정감을 강화하기 위해 새로운 부스트HD 기술력을 적용했다. 

뉴발란스(NEW BALANCE)가 장거리 러닝과 코어가 약한 러너를 위해 안정성을 제공하는 '한조(HANZO) U' 러닝화를 선보였다. 한조 U는 부분별로 강도에 차이를 둔 '엔지니어드 메쉬' 어퍼를 적용해 우수한 통기성과 피팅감을 제공한다.

다이나핏의 '벨로시티 G 니트' 러닝화는 충격 흡수와 착화감 등 사용자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기술력에 집중한 제품이다. 충격 흡수에 탁월한 'D3O 폼'을 삽입해 착화감을 높이고 지지력 향상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르까프는 도심 속 러닝을 즐기는 시티 러너(City Runner)를 위한 '울트라 라이드(ULTRA RIDE)' 러닝화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안정된 착화감, 뛰어난 쿠셔닝으로 어떤 지형에서든 가볍고 편안하게 활동을 지원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