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마동석X김상중X김아중이 전하는 '추석 빈집털이 방지' 체크 포인트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9월 10일 오후 2시 38분
20190910112311.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나쁜 녀석들: 더 무비'의 주인공들이 명절 연휴 꿀팁을 담은 '추석 빈집털이 방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9일 롯데시네마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문을 부수고 창문으로 뛰어드는 등 영화 속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모습들을 명절 연휴 기간 동안 해선 안될 행동 수칙으로 소개했다. 

영상은 영화 속 호송차량이 전복되면서 최악의 범죄자들이 탈주하는 강렬한 장면과 "세상에는 나쁜 놈들이 너무 많다", "추석에 빈집 터는 놈들도 많다"라는 대사가 교차되며 시작된다.


이어 이번 작품 속 나쁜 녀석들의 전설의 주먹 '박웅철'이 닫히고 잠긴 문을 부수며 들어가는 장면에 "닫은 문도 다시 보고, 잠근 문도 다시 보세요"라는 마동석, 김상중의 내레이션이 더해졌다. 이외에도 감성사기꾼 '곽노순' 역의 김아중이 화장실에서 수표를 꺼내 찢는 모습, 독종신입 '고유성'을 맡은 장기용이 창문을 향해 거침없이 돌진하는 모습과 함께 '귀중품 보관 주의', '창문엔 안전 장치'라는 카피가 등장, 명절 연휴 동안 집을 비울 경우 하지 말아야 할 수칙들을 유쾌하게 전한다. 

한편 11일 개봉하는 나쁜 녀석들: 더 무비는 호송차량 탈주 사건이 발생하고 사라진 최악의 범죄자들을 잡기 위해 다시 한번 뭉친 나쁜 녀석들의 거침없는 활약을 그린 범죄 액션 영화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