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고은X정해인, 23일 '비긴어게인 3'출연…'한여름 밤의 감성을 음악으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23일 오전 10시 50분
20190823105243.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의 김고은&정해인이 출연한 JTBC 비긴어게인 3 '스페셜 버스킹편'이 23일 시청자들과 만난다. 

영화 속에서도 찬란한 감성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그야말로 완벽 호흡을 자랑했던 '미수'와 '현우'역의 김고은과 정해인. 두 배우가 비긴어게인 3 밴드들과 함께 버스킹을 하며 영화 속 두근두근한 감성을 고스란히 전할 것을 기대케 한다. 

동명의 영화에서 출발하기도 한 JTBC 비긴어게인 3와 역으로 KBS 라디오에서 출발해 추억을 소환할 시대별 명곡들을 중요하게 다룬 영화 유열의 음악앨범이 서로 뜻 깊게 만나 한여름 밤의 감성을 음악으로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비긴어게인 3 밴드 멤버들과 환상 호흡을 자랑한 듀엣 공연과 다 함께 공연한 단체 공연은 현장에서 공연을 관람한 모두를 흐뭇하게 만들 만큼 완벽한 하모니를 보여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열의 음악앨범은 라디오에서 흘러나온 노래처럼 우연히 만난 두 사람 미수(김고은)와 현우(정해인)가 오랜 시간 엇갈리고 마주하길 반복하며 서로의 주파수를 맞춰 나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 영화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