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닷컴, 2주 동안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 진행

장문영 인턴기자 moonyj1114@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23일 오전 8시 55분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장문영 인턴기자] 롯데e커머스가 운영하는 롯데닷컴에서 이달 26일부터 내달 9일까지 2주 동안 추석 선물세트 본판매를 진행한다.

롯데e커머스는 일반 오프라인 매장과의 차별화를 위한 선착순 한정 수량 특가 세트를 포함해 다양한 테마의 선물세트 500여개 품목을 준비해 선보일 계획이다.

우선 롯데e커머스는 9월 8일까지 매일 오후 6시 한정된 수량을 최대 50% 할인해 판매하는 '완판 한정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완판 한정특가는 고객들의 수요가 높은 세트 상품 한가지를 선정해 매일 최저가로 판매하는 행사로, 최대 200개의 준비 물량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하며 특가 상품 조기품절 시 다음날 특가 제품을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또 우수한 지역 특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지역 특산물전'도 진행해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 제주도 등 각 지역의 특산물 세트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대표적으로 '횡성한우 효도 정육세트 6호(2.4kg)'를 13만원대에, '영광법성포 굴비세트 7호(굴비 10미 1.1kg 이상/20 21cm 내)'를 7만원대에 준비했다.

롯데e커머스 정상영 마케팅운영팀장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테마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없는 특가 행사와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