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조진웅X손현주X박희순X최원영, 유쾌한 반전 매력 과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20일 오후 1시 34분
20190820125802.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오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이 조진웅, 손현주, 박희순, 최원영이 함께한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광대들: 풍문조작단은 조선 팔도를 무대로 풍문을 조작하고 민심을 흔드는 광대들이 권력의 실세 '한명회'에 발탁되어 '세조'에 대한 미담을 만들어내면서 역사를 뒤바꾸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영화 광대들: 풍문조작단에서 광대패의 리더, 조선 최고의 실세, 조선의 7대 임금, 극악무도한 공신으로 열연을 펼친 '믿보배' 4인방 조진웅, 손현주, 박희순, 최원영의 영화 속 모습과는 사뭇 다른 친근하고 스타일리시한 모습이 담겨 있다. 

조진웅, 손현주, 박희순, 최원영은 장난기 가득한 동시에 강렬한 표정으로 나란히 카메라를 가리키며 유쾌한 카리스마를 발산, 영화 속 이들의 시너지를 더욱 기대케 한다. 함께 공개된 개인 컷 역시 다양한 가을 룩을 소화한 각 배우들의 매력이 한껏 돋보인다. 
20190820125735.png
흑백 사진 속 터틀넥 니트와 날카로운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는 조진웅과 손현주를 비롯해 깔끔한 수트와 안경으로 지성미를 뽐내는 박희순, 포근한 니트 차림을 한 최원영의 내추럴한 모습까지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하는 이들의 더욱 다양한 화보 컷과 광대들: 풍문조작단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