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빙그레 비바시티, 20일 '티비온 라이브' 프로모션 진행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19일 오후 6시 6분

빙그레.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빙그레의 여성 전문 건강 브랜드 비바시티(VIVACITY)가 20일 오후 5시부터 1시간동안 티몬의 라이브딜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에서 단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030여성을 주요 타깃으로 하는 비바시티는 지난 6월 스틱젤리 3종과 구미젤리 3종을 출시했다.

스틱젤리 3종은 피부보습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히알루론산, 체내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비타민B군,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등 기능성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

구미젤리 3종에는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아연,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C,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마리골드꽃 추출물(루테인) 성분이 들어있다.

두 제품 모두 하루에 2개씩 섭취하면 기능성 성분의 1일 권장 섭취량을 충족할 수 있다.

20일 오후 5시부터 단 1시간 티몬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비바시티 스틱젤리, 구미젤리를 특가로 판매한다. 제품 연구원이 실시간으로 시청자와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방송 중 구입한 소비자 2500명에게 스틱젤리 체험 키트를 제공한다. 추첨을 통해 LG 프라엘,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애플 에어팟,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비바시티 브랜드 관계자는 "지난 6월 출시된 비바시티는 7월 판매물량이 전월대비 2배 늘었으며 8월에도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며 "이러한 성장세를 더욱 공고히 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으며 앞으로도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