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타이거컴퍼니,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개최

부울경 중소기업의 효율적 소통문화를 위한 컨설팅 자리 마련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19일 오후 5시 38분
▲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부산
▲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부산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소셜그룹웨어 전문기업 ㈜타이거컴퍼니가 오는 8월 22일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도 티그리스 멤버스데이를 개최한다. 위워크 BIFC에서 개최되는 이번 티그리스 멤버스데이는 소셜그룹웨어 티그리스의 기능에 대한 안내와 함께 기업의 특징에 맞는 기능 컨설팅을 실시해 효과적인 소통과 협업의 방향을 제시하자는 취지로 마련된 자리다. 22일 오전 11시부터 시작해 점심 식사와 함께 편안한 분위기에서 티그리스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효과적 업무를 위한 컨설팅을 받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부산, 울산, 경남 지역에 소재하고 있는 중소기업들은 사전 신청만 한다면 누구든 참석 가능하다.

그동안 티그리스는 여러 차례의 업데이트를 통해 사용자의 다양한 업무환경에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개선해왔다. 최근에는 모바일에서의 간편한 일정 관리와 커뮤니티 기능에 대한 대대적인 보강을 완료했다. 특히 타이거컴퍼니는 실시간 고객센터를 통해 고객의 불편사항과 문의사항에 수시로 대응하고 있는데, 이러한 사용자의 피드백을 업데이트에 적극 반영해 사용자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티그리스 멤버스데이 역시 타이거컴퍼니의 '고객 만족 높이기' 일환으로 시작됐다. 지난 서울 멤버스데이에 참석한 고객사들의 호응에 힘입어 부산에서도 개최된 이번 티그리스 멤버스데이는 고객사 뿐만 아니라 지역 중소기업에게 소통에 필요한 청사진을 제시하는 좋을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