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X1(엑스원), 데뷔 타이틀곡은 '플래시'…앨범 트랙리스트 공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19일 오후 5시 16분

▲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 사진 =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신인 보이그룹 X1(엑스원)의 데뷔 타이틀곡이 공개됐다.

X1(한승우, 조승연, 김우석, 김요한, 이한결, 차준호, 손동표, 강민희, 이은상, 송형준, 남도현)은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비상 : QUANTUM LEAP'(비상 : 퀀텀 리프) 트랙리스트가 적힌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 이미지에 따르면 X1의 데뷔 타이틀곡은 '플래시(FLASH)'다. 인트로곡 '스탠드 업(Stand Up)'부터 '웃을 때 제일 예뻐' '괜찮아요' '유 갓 잇(U GOT IT)' '움직여(Prod. By ZICO)' '_지마(X1-MA)'까지 총 일곱 트랙이 수록됐다.

이 가운데 Mnet '프로듀스X101'을 대표하는 곡 '_지마'와 콘셉트 평가 곡이었던 '유 갓 잇' '움직여'는 11명 멤버들의 목소리로 재녹음한 X1 버전이다. '_지마'는 오직 앨범 CD에서만 감상할 수 있다.

X1의 데뷔 앨범은 11명의 멤버들이 하나가 되어 날아오르겠다는 희망을 담은 '비상' 버전과 대도약을 꿈꾸는 X1의 의지를 담은 '퀀텀 리프' 버전으로 구성됐다. 앞서 대조되는 두 버전의 멤버별 개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X1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을 발매한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쇼케이스와 콘서트가 결합된 '프리미어 쇼콘'을 열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