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파리바게뜨, 광복절 맞아 '국민의 빵' 1개당 815원 기부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8월 14일 오후 2시 44분

파바.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파리바게뜨가 74주년 광복절을 맞아 '소비자 참여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회공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소비자가 파리바게뜨 매장을 방문해 '국민의 빵' 5종 중 1가지 이상 구매 시 815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같은 금액인 815원을 파리바게뜨가 기부금으로 적립한다.

국민의 빵을 결제할 때 SPC그룹 멤버십 앱 '해피앱'을 통해 다운로드한 쿠폰을 제시하면 캠페인에 참여할 수 있다. 쿠폰은 15일 단 하루만 사용 가능하다.

국민의 빵 5종은 '쫄깃한 곡물 호떡' '카스테라구마' '콩가루구마' '쫄깃한 찰떡맘모스' '쫄깃한 왕꽈배기' 등이다.

이번 행사의 기부금액은 3.1절 100주년 전야제 행사와 임시정부 수립 100주년 기념 행사 때 모은 기금을 합산해 연말에 독립유공단체에 기부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3.1운동과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은 올해 광복절의 의미를 다시 한번 되새기고자 이번 소비자 참여형 기부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국민들로부터 사랑 받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