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치즈가 5배! 피자마루 '1kg 치즈피자' 오늘 전격 출시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25일 오후 3시 24분
▲ 치즈가 5배! 피자마루 _1kg 치즈피자_ 오늘 전격 출시
▲ 치즈가 5배! 피자마루 _1kg 치즈피자_ 오늘 전격 출시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피자마루'가 금일, 신메뉴인 '1kg 치즈핵폭탄 피자'를 전격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에는 일반 피자에 비해 약 5배가 많은 치즈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1kg 치즈핵폭탄 피자'라는 이름에 걸맞게 풍부하다 못해 흘러 넘치는 느낌의 치즈 토핑이 인상적인 메뉴다. 피자마루의 이번 신 메뉴는 쭉 늘어나는 치즈의 풍미와 식감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어 치즈 마니아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1kg 치즈핵폭탄 피자가 주 메뉴이지만 조금 더 작은 사이즈를 맛보길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500g 치즈폭탄 피자도 함께 출시된다. 1kg 치즈핵폭탄 피자는 19,900원, 500g 치즈 폭탄 피자는 12,900원이어서 가성비 좋은 메뉴로 평가받는다. 신메뉴는 전국의 피자마루 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즌 한정 메뉴로 약 한달 간 판매된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1kg 치즈핵폭탄 피자는 언제나 고객들의 편에서 생각하고 메뉴를 개발하는 피자마루에서 야심차게 기획한 신메뉴"라며 "무더운 여름을 피자마루의 1kg 치즈핵폭탄 피자와 함께 즐겁게 나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