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제20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유진투자증권 '제20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 개최
  • 전은정 기자 eunsjr@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7월 23일 08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슈머타임스 전은정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 유창수)은 오는 25일 오후 4시 30분부터 역삼지점에서 '제20차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20회차를 맞이한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는 PST 이론에 관한 국내 대표 정기 공개강좌다. 이번 20차 설명회에서도 'PST 이론' 고안자인 숭실대학교 평생교육원 권오진 교수가 강사로 나서 PST 지표를 활용한 효과적인 투자전략을 안내할 예정이다.

'PST이론'이란 주식과 선물시장에서 '추세(Trend)'는 '주기(Period)'와 '힘(Strength)'으로 이뤄져 있다는 가정 아래, 이를 활용한 차트 분석방법과 매매기법을 제공하는 이론이다. 시장에서 추세에 밀리지 않는 진입시점을 포착하고, 전고점 혹은 전저점을 예측하는 데 효과적인 이론으로 평가 받고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2017년부터 PST 지표를 HTS(홈트레이딩시스템)에 탑재해 투자자들의 성공적인 투자를 지원해 왔다.

20회차를 맞은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는 현재까지 누적 참가자만 650여명에 달한다. 2017년도에는 격월 단위로 진행됐으나 투자자들의 요청에 따라 2018년 하반기부터는 매월 시행해오고 있다.

설명회를 마련한 유진투자증권 한기철 역삼지점장은 "PST 주식투자전략 설명회가 투자자들의 관심에 힘입어 20회차를 맞이 하게 됐다"면서 "더 많은 투자자들에게 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명회를 당분간 지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주식, 선물 등에 관심 있는 투자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석 가능하다. 참가신청이나 문의는 유진투자증권 역삼지점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