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대림산업, 협력업체 CEO 안전체험 교육 실시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22일 오후 3시 49분
PHOTO_20190722154832.jp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대림산업이 지난 7월 18일부터 오는 25일까지 협력업체 CEO를 대상으로 안전체험교육을 실시한다.

교육은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대림산업 안전체험학교에서 진행된다. 총 150개의 협력업체 CEO가 참석한다. 대림은 안전을 상생협력의 또 다른 필수 조건으로 인식하고 절대 사고가 발생하지 않는 안전한 작업장을 조성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다.

교육 프로그램은 안전 인식 정립, 안전 체험, 안전관리 추진사항 설명회, 간담회 등 크게 네 가지 과정으로 구성됐다. CEO들은 CPR 실습, 비상 대피, VR 체험과 개구부 추락 상황을 직접 체험하게 된다.

교육 이후에는 대림의 안전관리 주요 추진사항을 설명하고 간담회를 통해 현장 안전활동 실천을 위한 협력업체의 목소리를 듣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대림산업 관계자는 "앞으로 협력업체 대표부터 직원까지 안전교육대상을 꾸준히 확대해 협력업체 근로자들이 보다 안전한 작업 환경에서 근무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