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J 트러스트 그룹, 스크린 골프와 필드 접목한 '생활체육 골프대회' 개최

조규상 기자 joec0415@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20일 오후 6시 19분
PHOTO_20190720181911.png
[컨슈머타임스 조규상 기자] J 트러스트 그룹(JT캐피탈, JT친애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생활체육 이벤트 'JT JUMP TOGETHER 골프 챔피언십'을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평소 스크린골프를 즐기거나 골프에 관심이 있는 직장인, 자영업자, 주부, 학생 등 만 18세 이상 골프존 모든 등급의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대회 참여를 위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전 국민이 참여하는 대회인 만큼 형평성을 고려해 현재 KPGA, KLPGA나 대한골프협회에 등록돼 있는 사람 혹은 각종 프로 자격증이 있는 사람은 참가가 제한된다.

이번 대회는 예선과 결선을 통해 스크린 골프와 필드 라운드를 모두 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예선은 오는 19일부터 다음 달 18일까지 스크린골프장 '골프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결선은 오는 9월 24일 야외 골프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 방식은 개인전 남자부와 여자부로 나뉘며, 참가 횟수에 상관없이 각 코스(18홀)에서 쳤던 총 타수 중 가장 낮은 타수가 합산돼 순위가 집계된다. 예선 결과 남자부 상위 30명, 여자부는 상위 10명까지 결선에 진출할 수 있다.

J 트러스트 그룹은 참여자들이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약 1억원 상당의 상금과 상품을 마련하고 참여자의 성적에 맞춰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