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크로커다일레이디, 드라마 노출 제품마다 매출 '쑥쑥'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9일 오후 5시 23분
태양의계절b.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크로커다일레이디가 KBS 2TV 저녁 일일드라마 태양의 계절 속 배우들을 통해 선보인 제품들의 '덕'을 보고 있다.

극중에서 윤시월 역을 맡으 배우 윤소이는 화이트 셔츠에 와이드 팬츠,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블랙 롱 베스트를 매치해 오피스룩을 연출했다. 또한 데일리룩, 리조트룩으로 활용 가능한 인경 원피스로 원마일웨어를 선보였다.

최근에는 윤소이가 등장하는 신상품 기획 품평회, 매장 장면을 통해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비즈라인, 트래블라인, 스포츠라인의 다양한 제품들도 노출되면서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따라 크로커다일레이디의 매출은 고공행진 중이다. 인견 원피스의 판매율은 전년 동기 대비 33% 높은 수치가 집계됐고 베스트 제품 판매율은 약 97%로 완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정창근 크로커다일레이디 상품기획본부장은 "태양의 계절을 통해 선보인 크로커다일레이디의 제품들이 실제 매장에서도 인기를 끌면서 드라마의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드라마 속 여배우들의 의상 지원을 통해 3050여성을 위한 TPO별 다양한 스타일링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