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넥슨, 메이플스토리M 신규캐릭터 추가 업데이트…온라인 연동 이벤트 실시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9일 오후 5시 6분
메이플스토리M_'데몬슬레이어'추가.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넥슨이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캐릭터 데몬슬레이어를 추가하고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와 연동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데몬슬레이어는 날개를 지닌 혼혈마족으로 한손 둔기가 주무기인 전사 캐릭터다. 검은 마법사 군단장 출신으로 몬스터를 공격해 흡수할 수 있는 데몬포스를 소모해 스킬을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메이플스토리 연동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8월28일까지 데몬슬레이어 캐릭터를 육성하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1만 메이플포인트 상품권, 데몬의 추억 의자 등의 보상을 연동된 계정으로 증정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8월1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캐릭터 슬롯 쿠폰과 자동전투충전권 등 소비성 아이템으로 구성된 데몬슬레이어 업데이트 온타임 보상상자를 지급한다.

이 외에도 오는 8월15일까지 데몬슬레이어로 특정 레벨을 달성하면 한계돌파 데미지스킨, 복수의 화신 등의 보상을 제공하고 새롭게 생성한 캐릭터를 버닝 캐릭터로 지정하면 100레벨까지의 성장 구간에서 1+2레벨 혜택을 부여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