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렌트비용 절감해주는 '전기차 대여 서비스' 각광
상태바
제주신라호텔, 렌트비용 절감해주는 '전기차 대여 서비스' 각광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7월 18일 17시 44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라.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제주신라호텔이 현대자동차와 협업해 제공하는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가 투숙객들에게 각광 받고 있다.

지난 2월부터 운영 중인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는 연일 모든 차량이 배차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가장 큰 인기 요인은 신형 전기차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제주 내 특급호텔 투숙객들은 호텔에서 체류하는 시간이 긴데 단 몇 시간의 외부 일정을 위해 하루 단위로 차량을 대절할 수 밖에 없었다. 하지만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은 하루 6시간까지 무료로 전기차를 이용할 수 있어 맛집∙관광지 방문 등 짧은 외출에 효율적이다.

전기차 서비스 체험에서 느낀 만족감은 이용 후기와 평가에서도 나타나고 있다. 전체 이용객 중 81.4%에 달하는 고객들이 자발적으로 이용 후기를 남겼으며 응답자의 만족도 점수가 100점 만점에 99점을 기록하고 있다.

전기차 무료 체험 서비스가 론칭 직후부터 투숙객들 사이 입소문을 타면서 양사는 3월부터 10대를 증차해 총 20대로 운영하고 있다.

제주신라호텔 투숙객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호텔 체크인 이후 '딜카'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호텔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 시설이 완비돼있어 충전 걱정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투숙 기간 중 1일 1회로 이용 제한이 있으며 운영 시간(오전 9시~오후 11시) 중 최대 6시간까지 이용 가능하다.

'레이디스 홀리데이 패키지'를 비롯한 모든 투숙객들에게 제공하는 호텔과 제주국제공항 간 무료 왕복 셔틀버스 서비스도 호응을 얻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