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닉스 제습기 뽀송,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제습기 부문 1위 선정

위닉스뽀송 제습기17ℓ 모델 2019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선정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8일 오후 4시 29분
▲ 위닉스뽀송 제습기(17L) 다나와 히트브랜드 선정
▲ 위닉스뽀송 제습기(17L) 다나와 히트브랜드 선정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위닉스 제습기 브랜드 위닉스뽀송 17L 모델(DXSM170-IWK)이 2019년 상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로 선정됐다.

위닉스 제습기는 한국생산성본부(KPC)가 발표한 '2019 국가브랜드경쟁력지수(NBCI) 에서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됐다. NBCI는 한국생산성본부가 주관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대표적인 브랜드 경쟁력 평가지표다. 브랜드 가치 중심의 경영 마인드 확산과 국가브랜드 가치 향상에 목적을 두고 2004년부터 16년째 조사 및 발표를 진행 하고 있다.

위닉스는 사용자의 생활편의성은 높이고, 전기료 부담은 줄일 수 있는 차별화된 제습기술로 브랜드 인지도, 이미지, 충성도 등 주요 조사 항목에서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아 제습기 부문 1위에 선정 됐다. 또 소비자 내구재 시장조사 전문 리서치기관 G사의 DATA에 따르면 위닉스는 2009년부터 누적판매 기준 국내 온/오프라인 제습기 누적판매 1위로 제습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위닉스뽀송 제습기(DXSM170-IWK)는 강력한 풍량으로 빠른 제습이 가능한 제품으로 넓은 공간을 제습하기에 적합하다. 120도의 움직임이 가능하도록 설계된 스윙 토출구는 뽀송한 바람을 공간안에서 빠르게 전달해 의류 건조는 물론 신발장이나 서랍, 옷장 틈의 좁은 공간도 습기 없이 관리가 가능하다. 또 제습기의 기본 기능에 집중해 17ℓ 대용량 일일제습 기술을 구현 프리미엄 제습기를 완성했다.

또 사용자 중심 설계로 360도 회전이 가능한 휠, 한 손으로도 탈착 가능한 5.8L의 대용량 물통을 장착했으며 냉각기에 성에가 생길 경우 자동으로 제거해 제습 능력을 유지시키고, 물통에 물이 가득 차면 물비움 표시등이 점멸되어 자동으로 운전을 정지한다. 호스를 연결해 연속 배수 및 사용자가 원하는 시간을 설정하면 자동 온오프 기능도 가능하다.

한편 위닉스 관계자는 "소비자가 제습기 구매 시 우선적으로 살펴봐야 할 사항은 제습기에 표기된 '일일제습능력' 과 한국공기청정협회에서 발행하는 제습기 인증인 'HD인증' 유무" 라고 밝혔다. '일일제습능력'은 제습기가 하루 동안 제습 가능한 능력을 말하며 'HD인증' 은 소비전력, 소음, 그에 따른 제습능력 등 한국공기청정기협회에서 엄격한 테스트를 진행하여 이에 합격한 제품에게만 HD인증마크를 부여하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