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뷰티풀 팩터, 홍콩·말레이시아 H&B 입점…글로벌 시장 진출 박차
상태바
더뷰티풀 팩터, 홍콩·말레이시아 H&B 입점…글로벌 시장 진출 박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첨부2] 중국 호남TV '나는 미인이다' 캡처본_더뷰티풀 팩터.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더뷰티풀 팩터가 중국 왕홍 라이브 방송 판매에 이어 말레이시아, 홍콩의 헬스앤뷰티(H&B)스토어에 입점하며 글로벌 시장 진출을 본격화한다.

중국 최대 온라인 쇼핑몰 타오바오 플랫폼을 통해 진행된 중국 유명 뷰티 왕홍 장모판과 유명MC 두하이타오의 라이브 방송 판매에서 더뷰티풀 팩터의 토닝 워터리 선이 높은 판매고를 기록했다.

토닝 워터리 선은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칼라민 성분이 함유된 핑크 톤업수분 에센스 선케어 제품으로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를 연출해준다.

더뷰티풀 팩터는 중국 시장에 이어 말레이시아, 홍콩 시장 공략에도 나섰다.

홍콩 번화가를 중심으로 플래그십스토어 3개점을 운영중인 지노에 더뷰티풀 팩터의 마스크 라인 4종을 7월부터 입점시킨다.

오는 8월에는 말레이시아의 플레이 업 어드밴스와 플레이 업 스토어 4개점에 클렌징 라인 2종, 마스트 2종 등 총 4종이 입점한다.

김성수 코스메틱사업본부 총괄전무는 "자체 개발한 스킨 프로바이오틱을 주원료로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더뷰티풀 팩터는 국내 론칭과 동시에 중국, 동남아 등 해외 시장 진출에 적극 힘써왔다"며 "앞으로도 중국 왕홍 마케팅을 비롯해 해외의 대형 H&B 스토어 입점을 중심으로 더욱 공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에 나서 K-더마의 우수성을 세계적으로 널리 알리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