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아이큐에어, 개인용 공기청정기'아템' 한정판 패키지 출시

포터블로 사용 가능한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300개 한정판 출시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7일 오후 5시 9분
▲ 아이큐에어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이미지
▲ 아이큐에어 개인용 공기청정기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이미지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스위스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랜드 아이큐에어(IQAir)의 공식수입원인 ㈜컨텍은 오는 19일부터, 개인용 공기청정기인 '아템(Atem) 리미티드 에디션'을 300개 한정판 패키지로 출시하고,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정판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은 가정에서 사용 할 수 있는 전용 스탠드를 비롯해, 차량에서도 사용 할 수 있도록 차량용 전용 거치대와 특수 제작한 휴대용 전용 파우치 등 3종 세트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작해 300개를 한정판으로 판매한다.

특히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 출시를 기념해, 제품을 구매한 후, 제품사용 리뷰기와 사진을 개인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올리고 가장 많은 댓글을 받은 소비자를 선정해, 12만원 상당의 아템 전용 헤파필터를 추가로 증정하는 '우수 리뷰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엄격한 자체 테스트를 통해 0.3 마이크로미터의 미세먼지까지 잡아내는 등급이 높은 헤파필터를 장착했으며, 작고 우수한 디자인으로 시각을 사로 잡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정화효율을 생각해 1.5W~3.4W의 초절전 DC모터가 장착돼 있어 전기세 부담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소음은 풍량 단계별 최저 20dB에서 최대 44dB까지로 소음도가 우수하게 설계됐다.

뿐만 아니라 스마트한 트렌드에 맞춰, 스마트폰 전용 앱과 블루투스 연동을 통해 최대 4대까지 스마트폰과 연동이 가능하며, 전용앱을 통해 전원, 3단계의 속도조절, 필터수명확인, 온도, 습도확인은 물론, 바람세기 속도에 따른 LED조명 역시 조절이 가능하다.

아이큐에어 '아템' 공기청정기 전용앱은 안드로이드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 받을 수 있다.

아이큐에어 이승희 마케팅 기획팀장은 "사무실이나 가정은 물론, 차량에서까지도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한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를 300개 한정 제품으로, 스위스 본사와 협의 끝에 한국에만 출시 하기로 했다"며 "한정판 제품은 아이큐에어 공식수입원을 통해서만 구입이 가능하고, 가정 및 차량에서도 사용 할 수 있는 편리성과 실용성을 모두 충족시켜주는 제품이기에 구매자 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아템 리미티드 에디션' 공기청정기의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로 출시되며 무상보증은 1년이다. 판매처는 롯데 및 신세계, 현대, 갤러리아, AK플라자 등 주요 백화점 및 CJ Mall, GS Shop, 현대 Hmall 등 대표 온라인 쇼핑몰 에서도 만나 볼 수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