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롯데주류 피츠, 2019 워터밤 서울 공식 맥주로 참여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6일 오후 2시 51분

피츠.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가 오는 20~21일 서울시 송파구 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19 워터밤 서울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 맥주브랜드로 참여한다.

워터밤은 매년 2만명의 관객을 동원하는 여름 페스티벌로 참가자들이 원하는 팀을 골라 물총을 들고 워터파이팅에 참여하며 초청된 뮤지션들의 공연을 즐길 수 있다. 올해는 지코, 사이먼 도미닉, 청하, 현아 등 유명 뮤지션들이 무대를 채울 예정이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현장을 찾은 고객들을 위해 넓고 커다란 미끄럼틀 형태로 서핑 환경을 만들어놓은 플로우 라이더를 설치해 직접 서핑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하루에 3번 서핑 클래스도 진행한다.

맥주를 즐기며 쉴 수 있는 수퍼클리어 라운지를 조성하고 포토존 이벤트, 소셜미디어(SNS) 이벤트 등을 병행해 즐길 거리와 휴식공간을 동시에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주류 관계자는 “이색 페스티벌에서 피츠 수퍼클리어를 즐기며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피츠 수퍼클리어처럼 짜릿하고 경쾌한 분위기의 이벤트를 마음껏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