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론칭
상태바
아워홈,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 론칭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7월 16일 10시 4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워.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아워홈(대표 김길수)이 냉동 도시락 브랜드 '온더고(ONTHEGO)'를 론칭하고 신제품 3종을 선보였다.

브랜드명 온더고는 '이동 중' '끊임없이'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다. 아워홈이 바쁜 현대인들에게 어디서나 맛있고 든든한 식사를 제공하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영하 40도 이하 급속동결공정을 통해 보존력과 조리편의성을 크게 높였다. 비닐 포장을 뜯지 않은 상태로 전자레인지에 4~5분간 데우면 금방 조리한 듯한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3종 모두 290g으로 한끼 식사에 적합한 용량이다.

이번에 출시한 온더고 냉동도시락은 '우삼겹불고기덮밥' '함박스테이크 정식' '제육김치덮밥' 등 3종이다.

레시피 개발에는 아워홈 연구원, 5성급 호텔 셰프 경력 연구원 등 분야별 전문가가 대거 참여했다. 시각적인 완성도를 위해 플레이팅, 식재료 색상 조화 연구 등 아워홈 셰프의 역량을 집중했다.

온더고는 출시에 앞서 국제식음료품평원(iTi)에서 개최한 '2019 iTi 국제식음료품평회'에 출품돼 3종 모두 '국제우수미각상'을 수상하며 맛과 품질을 인정받았다.

아워홈 관계자는 "세계적인 식품품평회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은 아워홈 온더고는 뛰어난 맛과 식감은 물론 보관, 조리편의성까지 갖춰 1인 가구 소비자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9월까지 순차적으로 온더고 로제파스타&미니함박, 치즈&불닭 등 트렌디한 신제품을 출시해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변화하는 식문화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