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2019 워터밤 이벤트 눈길
상태바
"스프라이트로 빠져들어"…2019 워터밤 이벤트 눈길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7월 11일 16시 4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하.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코카콜라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가 오는 20~21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열리는 'MBC 워터밤 서울 2019 위드 스프라이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프라이트는 올해 워터밤 행사에서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Dive in Sprite Zone)을 마련해 청하∙장기용의 짜릿한 무대를 선보이고 이새 워터 액티비티를 제공해 강렬한 상쾌함을 전할 계획이다.

이번 행사의 핫플레이스가 될 다이브 인 스프라이트 존은 '스프라이트 라운지'에 설치된 상쾌한 포토월에서 찍은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소셜미디어(SNS)에 업로드하면 입장 가능하다.

이곳에서는 2개의 '스프라이트 풀(Pool)'과 시원한 물줄기가 뿜어져 나오는 '스프라이트 샤워' 등 한여름 열기를 식혀줄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다.

MC 나몰라 패밀리의 진행과 함께하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스프라이트 관계자는 "매년 여름 스프라이트 샤워를 통해 강렬한 상쾌함을 전한 스프라이트가 올해도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을 통해 무더위에 지친 소비자들에게 스프라이트 만의 강렬한 상쾌함을 전하고자 한다"며 "워터밤에서 펼쳐질 상쾌한 무대와 다양한 워터 어트랙션을 통해 무더위를 날리며 잊지 못할 상쾌한 여름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