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엄익수 KFC 대표, 대학로점서 현장 교육 프로그램 수행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1일 오전 11시 0분

kfc.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엄익수 KFC 대표가 지난 10일 대학로점을 방문해 ‘매장 현장 교육’을 이수했다.

매장 현장 교육은 본사와 매장 사이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매년 전사 직원이 수행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장 운영 전반에 대한 경험을 통해 현장 직원들의 노고를 느끼고 상호 이해 및 공감을 통해 발전해 나가기 위한 프로그램이다.

엄 대표 역시 직원의 한 사람으로써 교육 프로그램을 수행했다. 매장 근무복을 착용하고 치킨 염지부터 햄버거 제조, 포장, 고객 응대, 청소까지 평소 매장 직원들이 수행하는 업무 전반을 그대로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업무를 수행하며 느꼈던 점을 현장 직원들과 함께 나누며 격려하고 앞으로도 친절한 서비스와 철저한 청결, 품질 유지를 위해 노력해 나가자고 강조했다.

엄 대표는 “KFC는 직원들이 상호 이해하고 협업하는 시간을 갖기 위해 매년 전 직원이 매장 현장 교육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이러한 프로그램을 비롯해 수시로 직원들 간의 커뮤니케이션이 원활히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며 더욱 발전하는 KFC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