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타짜: 원 아이드 잭, 9월 개봉 확정…티저 예고&런칭 스틸 공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10일 오후 1시 41분
20190710125046.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타짜의 세 번째 이야기 ‘타짜: 원 아이드 잭’이 9월 개봉을 확정 짓고 티저 예고와 런칭 스틸을 공개한다.

타짜가 완전히 새로워진 판으로 돌아온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다. 

공개된 티저예고에는 으슥한 골목 휘파람 소리와 함께 모습을 드러낸 정체불명의 남자, 애꾸(류승범)가 등장한다. 인생을 바꿀 찬스를 잡기 위해 ‘원 아이드 잭’ 팀을 꾸린 애꾸는 일출(박정민)을 비롯해 까치(이광수), 영미(임지연), 권원장(권해효)까지 개성 강한 타짜들을 한 자리에 불러 모은다. 포커판에 인생을 베팅한 그들이 선보일 ‘포커’ 플레이가 이전과 다른 이야기를 예고한다. 

티저 예고와 함께 작전회의 중인 ‘원 아이드 잭’ 팀을 담은 런칭 스틸도 함께 공개한다.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들의 세계를 그려온 이전 시리즈와 달리 타짜: 원 아이드 잭은 타짜들이 한 팀이 되어 펼치는 팀플레이를 선보일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