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뮤직축제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 초특가 숙박패키지 인기
상태바
서핑&뮤직축제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 초특가 숙박패키지 인기
  •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7월 09일 16시 20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고코투어,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 오션투유리조트, 씨베이호텔 초특가 숙박패키지 인기
▲ 고코투어,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 오션투유리조트, 씨베이호텔 초특가 숙박패키지 인기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숙박·여가 플랫폼 고코투어가 7월 12일부터 14일까지 강원도 고성 삼포해수욕장에서 진행되는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 티켓과 숙박을 묶은 초특가패키지 상품을 판매 중이며, 패키지 구매자가 몰리고 있다고 전했다.

고코투어 관계자는 "숙박과 미드나잇 입장권을 묶은 초특가 패키지상품을 판매 중이다. 그중 오션투유리조트와 강릉씨베이호텔(구 강릉밸류호텔)의 숙박패키지는 일부 매진된 상태며, 남아 있는 상품의 구매율도 이미 96%에 달하고 있다"고 말했다.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는 서핑&뮤직 컨셉의 국내 최대 비치 페스티벌로 낮에는 삼포비치의 파도에 서핑과 SUP를 경험하고, 밤에는 비치 클럽파티와 국내 정상 라인 사이먼 도미닉, 스윙스, 그레이, 키드밀리, UV, 노라조, 쎄이, 멋진녀석들, 아빈, 준코코, OXO, AT NIGHT, 더블온, 램블린로드의 뮤직 페스티벌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강원도 고성 삼포해수욕장에 위치한 오션투유리조트는 250실 규모로 전 객실 23평의 넓은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연회장을 비롯해 조식뷔페, 오션숫불갈비와 바비큐장, 속초횟집, 전동바이크대여, 룸서비스, 라바자커피숍, 노래방, 불꽃놀이용품, 조개잡이 도구판매, 낚시 도구대여, 편의점 등의 부대시설이 있다.

또한 강릉씨베이호텔은 총 340개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슈페리어, 디럭스, 프리미어 디럭스 그리고 스위트룸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미팅, 회의, 세미나, 가족행사까지 가능한 연회장과 비즈니스코너, 그리고 여행의 피로를 풀어줄 3개의 수영장과 2개의 POOL SIDE BAR, 1개의 LOBBY LOUNGE BAR(1F), 키즈코너 등이 구비되어 있다.

'미드나잇피크닉페스티벌2019' 숙박패키지문의는 고코투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