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안녕, 티라노’, 캐릭터 예고편 공개…티라노x프논의 특별한 여정 예고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09일 오후 2시 35분
char_poster.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이하 안녕, 티라노)가 캐릭터 포스터와 ‘프논’의 매력이 담긴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했다.

내달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안녕, 티라노’는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약속을 간직한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이다.

안녕,티라노는 ‘너의 이름은’의 수입사인 미디어캐슬이 기획 개발 및 제작 투자하고 아톰, 밀림의 왕자 레오의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테즈카 프로덕션이 제작에 참여했다. 여기에 명탐정 코난의 시즈노 코분이 감독을, 사카모토 류이치 음악감독이 안녕, 티라노의 음악을 맡았다.

이번에 공개하는 캐릭터 포스터는 탐스러운 빨간 열매를 들고 기뻐하는 최강 육식 공룡 티라노와 용감한 표정의 작은 익룡 프논, 그리고 노란 나비에 시선이 빼앗긴 아기 공룡 톱스의 모습이 담겼다. 

이와함께 7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프논 캐릭터 예고편이 최초 공개됐다. 공개된 예고편에는 무서운 발톱, 튼튼한 날개를 가졌음에도 날지 못하는 익룡 프논, 추운 세계를 떠나 우리만의 천국을 찾아가는 티라노와 프논의 모습 등이 등장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