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극장판 엉덩이 탐정, ‘뿡뿡 캐릭터 소개’ 영상 공개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03일 오전 9시 57분
20190703094741.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애니메이션 ‘극장판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이 영화 보기 전 알고 가면 더욱 재미있는 캐릭터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전대미문의 두 사건에 맞선 명탐정 ‘엉덩이 탐정’과 조수 ‘브라운’의 추리 수사극을 담은 애니메이션이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엉덩이 탐정부터 브라운, 그리고 사건의 의뢰인인 뿌우람 씨와 보라 부인까지 영화 속에 등장하는 주요 캐릭터들을 모두 담고 있다. 

먼저 주인공인 엉덩이 탐정은 아이큐 1,104의 명탐정으로 어떤 상황에서도 늘 침착하고 냉정하게 추리해 사건을 해결한다. 엉덩이 탐정에게는 범인을 잡는 특별한 ‘필살기’가 있어 영화 속에서는 어떻게 나타날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다소 덤벙거리지만 완벽한 조수인 ‘브라운’에 이어 이들에게 최고의 라이벌인 ‘괴도 유’의 모습도 등장한다.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드는 대도 ‘괴도 유’는 훔치기 전에 예고를 하는 대담한 수법으로 경찰서를 농락한다. 


다음으로는 견공 경찰서의 말티즈 서장과 함께 ‘괴도 유’를 쫓는 형사들의 모습이 등장한다. 여기에 사건의 의뢰인인 카레 가게의 사장 ‘뿌우람 씨’, 그리고 고구마 농장 주인 ‘보라 부인’까지 총출동한다. 

오는 11일 개봉 예정인 극장판 엉덩이 탐정: 화려한 사건 수첩은 누적 판매 부수 600만 부를 돌파한 인기 베스트셀러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을 원작으로 한 첫 번째 극장판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