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안녕, 티라노’ 8월 개봉 확정…아름다운 여정 예고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02일 오후 1시 59분
20190702111301.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테즈카 프로덕션 제작, 시즈노 코분 감독, 사카모토 류이치 음악감독의 ‘안녕, 티라노: 영원히, 함께’(이하 안녕, 티라노)가 오는 8월 개봉을 전격 확정하고 티저 포스터와 티라노 캐릭터 예고편을 공개한다.

안녕, 티라노는 미야니시 타츠야의 ‘티라노 사우루스’ 시리즈 제12탄 영원히 함께해요를 원작으로 아톰, 밀림의 왕자 레오의 제작사 테즈카 프로덕션이 제작, 명탐정 코난 시즈노 코분이 감독을, 사카모토 류이치가 음악감독으로 참여한 작품이다.

말할 수 없는 비밀과 약속을 간직한 ‘티라노’와 ‘프논’이 그들만의 천국을 찾아 떠나면서 펼쳐지는 우정, 사랑 그리고 희망에 관한 이야기로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 월드프리미어를 통해 첫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하는 티저 포스터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서로를 마주보며 함께 있는 티라노와 프논의 모습을 담았다. 최강 육식 공룡 티라노사우루스인 티라노와 작지만 빠른 익룡인 프테라노돈 프논이 친구가 된 배경, 그리고 이들이 숨기고 있는 아주 특별한 비밀은 ‘프논’이 들고 있는 탐스러운 빨간 열매 그리고 이들 위를 날고 있는 노란 나비로 궁금증을 더한다. 


한편 1일 CGV 페이스북을 통해 최초 공개된 티라노 캐릭터 예고편은 시선을 압도하는 티라노의 모습과 그의 숨겨진 매력이 담겨 있다. 반면 육식을 하지 않고 빨간 열매만 먹는 티라노의 모습은 “거짓말을 못하고 어둠을 싫어하는 겁쟁이”라는 문구와 더불어 거짓말하면 꼬리가 움직이고 어두운 동굴에서 도망치는 귀여운 티라노의 반전 매력과 이어져 영화를 통해 밝혀질 티라노의 사연을 궁금하게 만든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