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웹드라마 ‘사회인’, 16일 뮤직앤뉴 독점공개일 확정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7월 02일 오전 11시 5분
20190702104143.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사회인 야구단의 이야기를 그린 웹드라마 ‘사회인’이 예고편을 공개했다.

웹드라마 사회인이 16일 NEW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뮤직앤뉴’에서 독점공개일을 확정하며 1차 예고편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뮤직앤뉴에서 공개된 이번 예고편은 10년만에 결승에 오른 사회인 야구팀 ‘하트피플’의 멤버들을 소개하며 시작된다. 마음먹은 대로, 뜻대로 되지 않는 세상처럼 야구도 생각만큼 쉽지 않지만 그 속에서 희망을 찾고 싶어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내고 있다. 

웹드라마 사회인의 예고편에는 와이프의 눈치, 회사동료들의 구박 속에서도 자신만의 인생을 찾고 그 속의 즐거움과 희열을 만끽하며 야간 경기도 불사하는 진정 ‘야구에 미친XX들’의 면모를 잘 드러내고 있다. 


야구를 좋아하는 사람, 야구를 잘 모르는 사람, 현대를 살아가는 모든 사람들의 공감과 재미를 불러 일으킬 웹드라마 사회인은 한국콘텐츠진흥의 ‘2018 스토리움 매칭 공모’ 당선작으로 각종 광고와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감각적이고 뛰어난 실력을 자랑하는 김종찬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또한 젊은 감독들이 모여 영화와 광고의 경계를 넘나들며 크리에이티브한 프로젝트로 업계에서 두각을 내비치고 있는 영상 제작사 ‘하트피플’이 제작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웹드라마 사회인은 새로운 둥지에서 본격적인 연기 활동을 다짐한 EXID 정화와 이종원, 박철민, 공정환, 동현배, 남연우, 김지훈, 유인혁 등 실력파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