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호텔신라, 기력 보충해줄 ‘보양식 선물세트’ 5종 출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26일 오후 5시 30분

신라.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호텔신라가 삼복더위에 지친 입맛을 사로잡을 보양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무더위 속 기력을 보충해줄 ‘약선 전복 삼계탕’과 ‘웰빙 민어 건정’ ‘완도 전복장’ ‘수복강녕 진액’ ‘꿀에 담은 산삼배양근’ 등 5가지다.

약선 전복 삼계탕 선물세트에는 삼계탕 육수 농축액을 동봉해 쉽게 조리할 수 있고 더 진한 육수의 맛을 느낄 수 있다. 닭고기는 시중에서 쉽게 구할 수 없는 ‘1+’ 등급을 쓴다. 전복 역시 완도산 활전복을 선별해 가공한 ‘자숙 전복’으로 엄선했다. 6년근 건인삼, 구기자, 오가목 등 모든 한방재료가 우리 농산물로 구성됐다.

웰빙 민어 건정 선물세트는 신안에서 생산한 민어 건정을 손질한 후 채소 다시팩, 건표고버섯과 함께 구성해 요리하기 쉽다. 여기에 호텔신라 한식 조리 주방장이 제안하는 요리법을 동봉해 매운탕, 민어찜, 민어구이 등으로 다채롭게 활용할 수 있다.

‘바다의 불로초’라 불리는 전복을 조리 간장에 숙성시킨 완도 전복장은 짜지 않고 비린내 없이 요리해 전복향을 한껏 살렸다. 마찬가지로 완도산 활전복을 사용했다.

보양식 선물세트 주문은 8월 6일까지 가능하며 배송희망일 3~5일 전에 주문하는 것이 좋다. 배송은 7월 9일부터 8월 9일 사이에 진행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