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커힐, 2019 청년취업아카데미 진행…호텔 외식 서비스 교육
상태바
워커힐, 2019 청년취업아카데미 진행…호텔 외식 서비스 교육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6월 25일 17시 53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티.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워커힐 호텔앤리조트가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산업인력공단이 주최하는 '2019 청년취업아카데미' 운영기관으로 선정돼 '호텔 외식 서비스 맞춤인재 양성과정' 교육을 실시한다.

청년취업아카데미는 기업∙사업주단체, 대학, 민간 우수훈련기관이 현장 맞춤형 연수과정을 제공해 청년들의 취업역량을 극대화하고 수료 후 참여 기업에 취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과정이다.

워커힐은 사회적가치(SV) 활동의 일환으로 우수 인재를 육성하고 취업 연계 성과 창출을 목적으로 본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올해는 호텔 체험, 실무 교육, 취업 특강 및 현장 실습으로 구성된 호텔 외식 서비스 맞춤 인재 양성 과정을 기획했다. 전국 대학생 총 220명이 지원해 높은 경쟁률을 뚫고 총 60명의 연수생이 선발됐다. 교육과정은 25일부터 8월까지 하계 방학기간을 활용해 진행될 예정이다.

도중섭 워커힐 총괄은 "워커힐은 현장 전문가 중심으로 구성된 강사진을 구성해 현장에 꼭 필요한 전문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운영해 오고 있다"며 "올해는 호텔 외식 서비스 맞춤 인재 양성과정을 통해 향후 워커힐의 외식 서비스를 이끌어나갈 우수 인재를 육성할 수 있도록 다방면에서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