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넥슨, 테일즈위버 네 번째 에피소드 ‘변주’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20일 오후 3시 34분
190620_넥슨, ‘테일즈위버’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 업데이트 예고.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넥슨이 온라인 역할수행게임(RPG) 테일즈위버에 오는 7월18일 네 번째 신규 에피소드 ‘변주’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되는 에피소드는 전민희 작가의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를 배경으로 하며 미지의 존재 프시키가 등장하는 새로운 이야기가 이어진다.

넥슨은 신규 에피소드 업데이트에 앞서 오는 7월15일까지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전예약시 改-서핑보스, 캐릭터 슬롯 추가 카드, 테일즈 포인트 충전 카드 등이 포함된 아이템 패키지를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1만원, 엔키라 칼라그 세트를 지급한다.

7월 14일까지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업데이트 소식을 공유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넥슨캐시 5만원, 연마 추출 스크롤, 전속 해제 스크롤, 슈퍼 젤리삐 레인저 등을 제공한다.

또한 오는 7월18일까지 획득한 경험치를 자신의 다른 캐릭터에게 줄 수 있는 기억의 구슬 이벤트를 연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