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OK저축은행, 사랑의 열매와 지역사회 복지증진 MOU 체결

김백송 기자 song2kb@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9일 오후 3시 37분
▲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왼쪽에서 세번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왼쪽에서 네번째)
▲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왼쪽에서 세번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김연순 사무총장(왼쪽에서 네번째)
[컨슈머타임스 김백송 기자] OK저축은행이 사회복지공동모금회(사랑의 열매)와 손잡고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OK저축은행은 19일 오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OK저축은행은 지난 2014년 설립부터 매년 서울을 비롯해 안산, 대전 등 전국 곳곳을 찾아 다니며, 소외된 이웃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캠페인을 펼쳐왔다.

지난해 연말에는 OK저축은행을 비롯한 아프로서비스그룹 관계사 임직원 3천여명이 김장, 연탄 나누기부터 아이들을 위한 사랑의 키트 제작 등의 봉사활동을 진행한 바 있다.

OK저축은행 정길호 대표는 “OK저축은행 임직원이 함께하는 사회공헌 활동의 시작부터 끝까지 지역사회와 더 깊은 유대를 형성하고, 기업의 사회적 가치 실천을 확대해나가고자 사랑의 열매와 손잡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상생을 기반으로 한 ‘사회공헌 선순환’을 확대해나가기 위해 더 많이 고민하고 실천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연순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무총장은 “저축은행업계에서는 처음으로 OK저축은행과 사회공헌 협약을 맺게 되어 뜻 깊다. 앞으로 OK저축은행이 계속해서 업계에 모범이 되는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설 수 있도록 지원해나가겠다”고 화답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