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코카콜라, 무더위 날려줄 ‘코크 썸머 트립’ 참가자 모집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9일 오후 3시 46분

코카.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코카콜라가 무더운 여름 속 짜릿함을 선사할 ‘코크 썸머 트립’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코카콜라는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코크 썸머 트립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낯선 경험이 주는 설레임, 일명 ‘낯설렘’을 느낄 수 있는 코크 썸머 트립은 △코크 풀 시네마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 △코크 레트로 비치 등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오는 21일부터 코카콜라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코크플레이(CokePLAY)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하고 싶은 썸머 트립을 선택해 응모할 수 있다.

내달 19일 첫 번째 썸머 트립으로 진행되는 코크 풀 시네마는 시원한 물 속에서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행사다. 스타 셰프와 함께 음식을 주제로 한 영화에 등장하는 메뉴를 즐기고 영화 속 음악을 밴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다. 내달 7일까지 참여자를 모집하며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다.

이어 내달 27~28일 양일간 진행되는 지산 락 페스티벌에서는 코크 벌룬 인더 스카이가 진행된다. 열기구에 탑승해 15m 상공에서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내달 14일까지 응모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는 1박 2일간 썸머 트립 기회를, 100명에게는 지산 락 페스티벌 2일권 티켓 1매를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코크 레트로 비치는 8월 24~25일 이틀간 강원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된다. 레트로 감성이 가득한 메이크오버와 서핑클래스, 고고댄스 파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8월 1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20명에게 썸머 트립 혜택을, 30명에게 레트로 비치 1일권 티켓 1매를 제공한다.

코크 플레이 앱 외에 세븐일레븐, CU(씨유), GS25 편의점에서 코카콜라, 코카콜라 제로, 커피 코카콜라 구매 시 적립되는 스탬프를 모아 응모할 수 있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반복되는 일상 속 특별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짜릿한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코크 썸머 트립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낯설렘 가득한 여행은 물론,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