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신한은행 ‘쏠 플레이 적금’…주사위 굴리면 우대금리 ↑

김백송 기자 song2kb@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9일 오후 3시 6분
undefined
[컨슈머타임스 김백송 기자] 신한은행은 주사위를 굴리며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신개념 적금 ‘쏠 플레이 적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쏠 플레이 적금’은 모바일 게임을 하며 쉽고 재미있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는 펀세이빙(Fun-Saving) 적금이다. 이 적금은 6개월 만기 자유적립식 상품으로 기본금리 연1.9%에 게임에 참여하면 연0.2%, 게임 내 코인을 모아 레벨 10 도달 시 연0.4% 우대금리를 받아 최고 연2.5% 금리(2019.6.19 기준, 세전)를 받을 수 있다.

신한은행은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적금 가입 후 게임을 진행하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과 GS25 편의점 할인 쿠폰이 들어있는 총 3500개의 럭키박스가 무작위로 제공된다. 또한 친구와 함께 짝꿍을 맺어 게임을 하는 고객 중 매월 상위 200개 팀에게 쏠루마블(쏠 캐릭터가 적용된 보드게임)을 발송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고객에게 색다른 저축경험을 통해 금융상품과 재미를 모두 드리고자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참신한 상품과 서비스로 쏠(SOL)을 보다 더 가까운 생활금융 플랫폼으로 발전시키겠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