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한국중견기업연합회–한국생산성본부 ‘중견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8일 오후 5시 42분
▲ 반원익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상근부회장(좌)과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우)이 17일 '중견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 반원익 한국중견기업연합회 상근부회장(좌)과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우)이 17일 '중견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한국중견기업연합회와 한국생산성본부가 4차 산업혁명 시대 핵심 동력인 중견기업의 혁신성장과 경쟁력 강화를 위해 힘을 모은다.

양 기관은 지난 17일 서울 종로 한국생산성본부에서 ‘중견기업 혁신성장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중견기업의 지속성장을 가로막는 법·제도 환경을 개선하고, 혁신성장의 요체인 기술 인력 교육, 지속가능 성장 전략 컨설팅 등을 추진하는 데 긴밀히 협력할 예정이다.

중견련은 중견기업의 혁신역량 강화 사업을 적극 발굴하고, 한국생산성본부는 관련 연구, 교육 등을 지원한다.

협약식에는 반원익 중견련 상근부회장과 노규성 한국생산성본부 회장, 김찬희 한국생산성본부 기획조정실장, 이수복 전략홍보센터장, 진호경 중견련 회원지원팀장 등이 참석했다.

노규성 회장은 “‘혁명’이라고 일컬을 만큼 급격한 산업 환경 변화를 적극 반영해 중견기업의 신성장동력 확보는 물론 실질적인 생산성 향상을 이끌 수준 높은 컨설팅, 교육, 연수 프로그램 등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반원익 상근부회장은 “산업 발전 단계에 걸맞은 생산성 제고 시스템 구축은 기업 성장과 국가 경쟁력 향상의 필수 조건”이라면서 “중견기업 현장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혁신적인 생산성 향상을 이끌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해 나아갈 것”이라고 밝혔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