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애드 아스트라, 예고편 공개…‘브래드 피트 주연 및 제작’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7일 오후 4시 1분
20190617154807.pn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 주연 및 제작으로 화제인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국내 10월 개봉을 확정했다.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10월 개봉을 확정하며 보는 것만으로도 예고편을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예고편은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스펙타클한 비주얼 그리고 궁금증을 증폭시키는 스토리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애드 아스트라는 존경하던 아버지를 이어 우주비행사가 된 ‘로이 맥브라이드’(브래드 피트) 소령이 16년 전 실종된 아버지(토미 리 존스)가 사실은 태양계 전체를 위협할 위험한 실험을 벌였다는 사실을 알게되며 모든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우주로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애드 아스트라는 칸 영화제 2회 노미네이트부터 베니스, 베를린국제영화제까지 유수의 영화제에 작품을 올리며 화제를 모은 감독 제임스 그레이의 첫 SF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영화 배우 겸 제작사 ‘PLAN B’를 설립해 영화 제작자로도 활약하고 있는 세계적인 할리우드 스타 ‘브래드 피트’가 이번 영화의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간 ‘브래드 피트’는 봉준호 감독 작품 ‘옥자’를 비롯해 미 아카데미 작품상 수상 및 후보에 오른 ‘노예 12년’, ‘문라이트’, ‘바이스’,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월드워Z’ 등 수많은 작품에 제작자로 참여하며 영화 제작 전반에 탁월한 안목을 드러낸 바 있다. 

여기에 맨 인 블랙 시리즈의 토미 리 존스가 거대한 진실을 숨기고 있는 ‘로이’의 아버지 역을 맡았고 ‘반지의 제왕’ 시리즈 리브 타일러, ‘러빙’ 루스 네가, ‘헝거게임’ 시리즈의 도날드 서덜랜드까지 여러 작품에서 인상 깊은 존재감을 발휘한 배우들이 대거 참여해 완벽한 연기 앙상블을 선보일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