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인물 관계도x시놉시스 공개…‘스파이더맨 완벽 예습’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2일 오후 4시 20분
still_01.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를 둘러싼 인물 관계도와 시놉시스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이목을 끈다.

내달 2일 미국과 한국에서 동시 개봉을 확정한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이 영화를 더욱 흥미롭게 즐길 수 있는 인물 관계도와 시놉시스를 공개했다. 영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은 ‘엔드게임’ 이후 변화된 일상에서 벗어나 학교 친구들과 유럽 여행을 떠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톰 홀랜드)가 정체불명의 조력자 ‘미스테리오’(제이크 질렌할)와 세상을 위협하는 새로운 빌런들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번에 공개된 인물 관계도는 MCU(Marvel Cinematic Universe)의 차세대 히어로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를 둘러싼 주요 캐릭터들의 관계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먼저 이전 시리즈 스파이더맨: 홈커밍에 이어 이번 작품에도 ‘피터 파커’와 함께하는 친숙한 캐릭터들의 관계가 눈길을 끈다. 스파이더맨 ‘피터 파커’의 비밀을 지켜주며 유쾌한 콤비 플레이를 선보여온 단짝 친구 ‘네드’(제이콥 배덜런) 그리고 평범한 클래스 메이트에서 ‘피터 파커’의 새로운 연인으로 주목받는 4차원 성격의 소유자 ‘MJ’(젠다야)가 등장해 깨알 재미를 빚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스파이더맨의 각별한 멘토였던 아이언맨 ‘토니 스타크’의 빈자리에 그의 비서 ‘해피 호건’(존 파브로)과 ‘피터 파커’의 유일한 가족 ‘메이 숙모’(마리사 토메이)가 든든한 조력자로 곁을 지킨다.

이어 이번 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합류한 캐릭터들도 눈길을 끈다. 쉴드의 국장이자 기존 어벤져스의 결성을 주도했던 ‘닉 퓨리’(사무엘 L. 잭슨)와 ‘마리아 힐’(코비 스멀더스)은 세상을 위협하는 빌런으로부터 세계를 구하기 위해 스파이더맨과 새로운 팀을 이뤄 함께 활약할 예정이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