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영상] 애나벨 감독의 ‘사일런스’, 티저 예고편…숨막히는 공포의 서막

김동역 기자 310903river@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6월 10일 오후 3시 20분
02_still01.jpg
[컨슈머타임스 김동역 기자] 뉴욕타임스 베스트셀러 작가 팀 레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사일런스’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사일런스는 모든 소리가 죽어버린 세상, 비명조차 지를 수 없는 공포 속 유일하게 살아남은 가족의 사투를 그린 재앙 공포영화로 존 R. 레오네티 감독이 연출을 맡아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지난 2014년 미국을 제외한 개봉 국가 중 대한민국이 수익 1위를 기록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킨 ‘애나벨’을 연출하며 대중들의 호평를 받은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사일런스의 티저 예고편은 소리를 죽인 채로 차 안에 모여 있는 가족들의 “여길 벗어나야 해”라는 대사와 함께 시작된다. 두려움으로 가득 찬 표정에서 알 수 있듯 실체를 알 수 없는 거대한 공포가 시작되었음을 암시한다. 무언가 방법을 찾기 위해 차 문을 열고 밖으로 나선 남자의 눈앞에 소리를 내는 모든 존재들이 사라져버린 세상이 펼쳐지며 긴장감을 더한다. 

여기에 정적을 깨고 터져 나온 기침 소리와 어떤 존재를 향해 짖기 시작하는 개의 소리로부터 비명조차 지를 수 없는 세상 속 예측 불가한 가족의 사투를 암시하며 앞으로의 전개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