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SKT, 핀크·대구은행과 ‘T 하이5 적금’ 출시

송가영 기자 songgy0116@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27일 오전 10시 10분
SK텔레콤, 최대 5% 혜택 'T high5 적금' 출시_2.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SK텔레콤이 주식회사 핀크, DGB 대구은행과 함께 오는 28일 최대 5%의 혜택을 제공하는 고금리 적금 ‘T 하이5 적금’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상품은 만 19세 이상 SKT가입자는 누구나 가입이 가능하며 스마트폰에 핀크앱을 다운받은 후 T 하이5 적금 상품을 선택하면 된다.

가입자들은 기본 금리 2%에 SKT 가입자 우대 금리 2%를 더해 최소 4%의 금리를 받을 수 있고 이동전화 5만원 이상 요금제 이용시 1%의 캐시백이 추가된다.

우대금리 제공은 신용카드 발급, 자동이체 계좌 신청 등 다른 조건 없이 19세 이상 SKT 이동전화 가입자라면 누구나 1인1계좌 가입이 가능하다.

SKT는 가입자들을 대상으로 연 1%의 캐시백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군인 장병중 0 히어로를 이용하는 가입자가 적금 가입시 선착순 5000명에게 1%에 해당하는 금액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명진 SKT 이동통신(MNO) 사업지원그룹장은 “이번 T 하이5 적금 출시로 금융 분야에서도 새로운 혜택을 제공하게 됐다”며 “향후에도 5G 시대를 맞아 다양한 분야에서 제휴 기반의 새로운 고객 혜택 프로그램을 적극 발굴해 고객에게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