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위메프오, 서재페 팝업 매장서 커피∙샌드위치 쏜다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25일 오후 6시 8분

위메프.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25~26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서재페)에서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위메프오는 서재페 관객 중 신규가입 회원에게 위메프오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

서재페 관객들은 행사기간 운영되는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이 포인트를 활용해 커피와 음료, 간단한 스낵류를 주문할 수 있다.

아이스아메리카노는 900원, 대만 샌드위치는 1900원 등으로 할인 판매한다. 서재페 관객들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상품을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치면 대기시간 알림 및 제조 완료 메시지가 전송된다.

올해 서재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위메프는 현장 티켓부스와 휴식존 등을 운영하고 입장 관객에게 페스티벌 등받이 의자와 전용 스티커팩도 무료 제공한다.

위메프 이나라 O2O실 외식사업팀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위메프오 픽업의 편리함을 알리려 국내 가장 큰 공연행사 중 하나인 서재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위메프오 고객들은 서재페 뿐 아니라 국내 곳곳에 위치한 위메프오 가맹점에서 줄 서지 않고도 편하게 픽업주문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