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프로미스나인, 컴백 콘셉트 영상 공개…첫 주자는 박지원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25일 오후 5시 43분

▲ 사진 = 오프더레코드
▲ 사진 = 오프더레코드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걸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이 컴백에 앞서 멤버들의 개인 콘셉트 영상 공개를 시작했다.

프로미스나인(노지선, 송하영, 이새롬, 이채영, 이나경, 박지원, 이서연, 백지헌, 장규리)은 25일 오후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박지원의 ‘펀 팩토리’(FUN FACTORY) 콘셉트 영상을 업로드했다.

콘셉트 영상은 뾰로통한 표정으로 턱을 괸 채 카메라를 바라보는 박지원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박지원의 얼굴 주변이 클로즈업되면서 이목을 집중시킨 후 침대 옆에서 편한 옷차림으로 마카롱을 먹으면서 만족해하는 모습과 함께 영상은 마무리된다.

박지원은 콘셉트 영상을 통해 깜찍한 비주얼뿐 아니라 현실 친구처럼 자연스럽고 친근한 매력을 어필했다.

펀 팩토리 개인 콘셉트 영상 첫 번째 주자로 박지원이 출격한 가운데 어떤 멤버들이 새로운 매력을 뽐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프로미스나인은 6월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 앨범 펀 팩토리를 발매하고 스페셜 싱글 ‘From.9’ 이후 약 8개월 만에 컴백한다.

펀 팩토리는 온라인 음반사이트 알라딘 신간 예약판매 베스트 차트에서 1위, 인터파크, 예스24, 핫트랙스 등에서도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정식 발매 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