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배진영 소속팀 CIX(씨아이엑스), 데뷔 리얼리티 첫 티저 공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25일 오후 1시 54분

▲ 사진제공 = C9엔터테인먼트
▲ 사진제공 = C9엔터테인먼트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5인조 보이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네이버에서 론칭하는 단독 리얼리티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지난 24일 CIX 공식 SNS와 네이버 V라이브(V앱) V오리지널을 통해 CIX의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헬로우 씨아이엑스)’ 첫 티저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배진영을 시작으로 승훈, BX(비엑스), 용희, 현석까지 다섯 멤버들이 차례대로 등장한다. 멤버들은 각각 초콜릿, 털실, 풍선껌, 성냥, 장난감 화살, 물총 등의 오브제들로 장난꾸러기 같은 모습을 발산했다.

10부작으로 구성된 이번 리얼리티는 매 회차 다채로운 이벤트를 구성해 팬들의 참여를 극대화 시킬 예정이다.

CIX는 리얼리티 티저 공개에 앞서 정식 팀명과 로고가 담긴 리더 필름을 공개하며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어냈다. CIX는 ‘Complete in X’의 줄임말이다. 5명의 미지수인 멤버들이 다 함께 모였을 때 비로소 완성이 된다는 뜻으로 ‘미지수의 완성’이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워너원 활동을 마치고 솔로 싱글 앨범, 매거진 화보, 브랜드 광고 모델로 활약 중인 배진영이 CIX 첫 번째 멤버로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이어 프로듀싱 능력을 보유한 BX, 보컬∙춤 실력을 두루 갖춘 실력파 승훈, 연기∙운동 등 다방면에서 끼를 보유한 용희, 모델 비주얼을 자랑하는 현석이 합류해 기대감을 높였다.

CIX의 케미를 담아낼 10부작 데뷔 리얼리티 HELLO CIX는 6월 4일 오후 6시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방송된다. 리얼리티 방송에 앞서 오는 28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네이버 V라이브 카우치토크에도 출연한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