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김범석 쿠팡 대표, 미국 경제지 선정 ‘가장 창의적인 기업인 100인’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24일 오후 3시 49분

쿠팡.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김범석 쿠팡 대표가 미국 경제지 패스트 컴퍼니가 발표하는 ‘가장 창의적인 기업인(Most Creative People in Business) 100인’에 이름을 올렸다.

패스트 컴퍼니는 매년 정보통신(IT), 디자인, 엔터테인먼트, 헬스케어, 미디어, 정부, 비영리단체, 금융, 식품 등 전세계 다양한 사업 분야에서 활약하는 100명의 영향력 있는 기업인을 발표한다.

올해는 김 대표를 비롯해 애플, 리바이스, 구글 등 글로벌 기업의 인물들이 포함됐다.

패스트 컴퍼니는 김 대표가 이끄는 쿠팡이 한국인의 삶을 바꿔놨다고 평가했다.

김범석 대표는 “우리의 목표는 고객이 쿠팡 없이 산다는 것을 상상조차 할 수 없도록 만드는 것”이라며 “이런 목표를 이루려면 조금씩 고객 경험을 개선해서는 부족하다. 고객의 삶을 획기적으로 변화시켜 나가야만 목표에 도달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 쿠팡은 항상 이 목표를 가슴에 새기고 새로운 솔루션, 서비스를 선보인다”며 “고객의 삶을 더 쉽고 편하게 만들겠다는 의지야말로 우리의 혁신을 탄생시키는 영감의 원천”이라고 강조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