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전자랜드, 제주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체험형 프리미엄 매장 변신

리뉴얼 오픈 기념해 TV 64%, 냉장고 37%, 세탁기 32%까지 할인

김현우 기자 top@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23일 오후 1시 9분
▲ 전자랜드, 제주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
▲ 전자랜드, 제주점을 파워센터로 리뉴얼 오픈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전자랜드는 23일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삼도1동에 위치한 제주점을 ‘파워센터 제주점’으로 리뉴얼 오픈한다. 전자랜드 파워센터 제주점은 제주도에 위치한 2개의 매장 중 먼저 체험형 프리미엄 매장으로 변신했다.

파워센터 제주점은 다양한 가전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도록 체험공간을 확대했다. 12개의 체험용 안마의자를 배치한 건강가전존에는 안마의자마다 파티션을 설치해 옆 사람의 방해를 받지 않고 충분한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청소기 전시공간 옆에는 흡입력을 확인해볼 수 있는 시연용 바닥재를 설치, 고객들은 실사용 할 때와 동일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밖에 TV존은 집안 거실처럼 인테리어를 적용해 집에서 TV를 보는 듯한 경험을 제공한다.

파워센터 제주점은 지상 1층과 2층을 IT존, 모바일존, 건강가전존, 계절가전존, 의류관리가전존, AV존, 브랜드존 등으로 구분해 원하는 제품을 빠르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다. 휴식공간도 확대해 쇼핑 중 테이블과 소파에서 쉴 수 있다.

전자랜드는 오픈을 기념해 할인행사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부 행사 모델에 한해 최대 할인폭을 TV 64%, 냉장고 37%, 세탁기 32%, 건조기 35%, 의류관리기 33%, 밥솥 44%, 전기레인지 45%까지 준비했다. 또 5월 23일부터 26일까지 4일간 청소기 64%, 믹서기 70%, 제습기 65%, 에어프라이어 60%까지 선착순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전자랜드는 오후 2시마다 타임세일도 진행한다. 23일은 필립스 에어프라이어·바스티안 에어프라이어, 24일은 스타일리스 서큘레이터·아낙 선풍기, 25일은 LG전자 스타일러·삼성전자 에어드레서, 26일은 LG전자 로봇청소기·애브리봇 로봇청소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전자랜드 윤종일 판촉그룹장은 “단순한 체험을 넘어 더 편하고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매장을 변화시키고 있다”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셔서 매장과 가전제품의 변화를 몸소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