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BBQ, 23일부터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 실시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5월 21일 오후 5시 37분

비비큐.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BBQ가 여름 필수품으로 인기가 높은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을 오는 23일부터 진행한다.

3만원 이상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제품을 증정하며 프로모션은 재고가 소진되면 마감된다.

보냉백은 소비자 취향을 고려해 검정, 빨강, 보라 3가지 색상으로 제작됐다. 최근 도시락을 싸서 출근하는 직장인 트렌드를 반영해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가 용이하도록 했다.

보냉컵은 검정과 흰색 2가지 색상이며 보냉력이 뛰어나 얼음 음료를 많이 섭취하는 여름철에 유용하다.

사전 이벤트 형식으로 지난 16일 BBQ 패밀리타운점에서 진행된 게릴라 이벤트 현장은 보냉백과 보냉컵을 받기 위한 소비자들로 붐볐다.

방문객 100명 한정으로 보냉백과 보냉컵을 증정했는데 준비된 물품은 1시간도 채 되지 않아 완판됐다.

BBQ 관계자는 “이번 보냉백&보냉컵 증정 프로모션은 가맹점 상생차원에서 본사가 전액 부담을 하며 주문 고객을 늘려 패밀리 매출을 증대시키기 위해 BBQ 본사차원에서 준비한 상생 이벤트”라며 “사전 게릴라 이벤트의 성원에 감사 드리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무더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을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