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매장과 앱 연계한 '빙고팡' 이벤트 실시
상태바
올리브영, 매장과 앱 연계한 '빙고팡' 이벤트 실시
  • 이화연 기자 hylee@cstimes.com
  • 기사출고 2019년 04월 25일 11시 11분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영.jpg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올리브영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Omni-channel) 마케팅을 펼친다.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은 오는 6월 30일까지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올리브영 빙고(BINGO)팡'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리브영은 소비자들이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넘나들며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올리브영 모바일 앱을 통해 오는 6월 30일까지 빙고판 미션을 수행하고 7월 2일까지 혜택을 신청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모바일 앱 로그인, 출석체크, 관심매장 등록,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만원 이상 구매, 모바일 앱에서 3만원 이상 구매 등 미션을 수행하면 빙고판을 채울 수 있다.

오는 6월까지 매월 3회 이상 올리브영 앱에 출석체크를 하고 빙고판에 도장을 찍으면 추첨을 통해 커피, 공기청정기 등 경품을 지급하는 '보너스 팡' 행사로도 진행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최근 오프라인 매장뿐만 아니라 온라인, 모바일을 통해 쇼핑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에 따라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채널간 시너지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