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파인드 유어 템포

이용희/한국리더스포럼/1만8000원

장건주 기자 gun@cstimes.com 기사 출고: 2019년 04월 11일 오후 8시 14분

x9791187126188.jpg

[컨슈머타임스 장건주 기자] 아마추어 골퍼들이 라운드에 앞서 꼭 알아야 할 골프의 에티켓과 골프 룰에 대한 모든 것.

30여년의 골프 경력을 보유한 저자는 골프는 참으로 재미있는 운동이면서도 어려운 운동이라는 것을 새삼 실감하게 된다고 말한다.

항상 같은 골프 코스에서 플레이하더라도 항상 같은 샷을 할 수가 없으며 매번 샷을 할 때마다 마음도 다르다. 앞바람이 불 때와 뒷바람이 불 때, 볼이 놓여 있는 상황에 따라, 핀이 꽂혀 있는 상황에 따라, 누구와 같이 라운드 하느냐에 따라 마음도 바뀌고 샷도 달라진다는 것이다.

저자가 골프를 치면서 아마추어로서 겪었던 수많은 시행착오와 작은 경험들을 체계적으로 정리해 아마추어 골퍼들에게 꼭 필요한 골프의 모든 것을 이 책에 담았다.

특히 지난 30여년간 PGA와 LPGA 프로, KPGA와 KLPGA 프로들이 전해주는 스윙의 노하우와 각종 비법들(프로들끼리도 공유하지 않고, 레슨 시에도 잘 가르쳐주지 않는 소위 영업비밀들)을 과감히 공개하고 있다.

기획재정부 고위 공무원과 OECD 공사, 나이스 신용평가 부회장 등을 지내는 동안 경험한 저자의 세계 명품코스 소개도 독자들에게 흥미를 자극하고 있다.

ⓒ 컨슈머타임스(http://www.cstime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