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패밀리 패키지 '키즈온티비' 출시
상태바
LG유플러스, 패밀리 패키지 '키즈온티비'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0320 LG유플러스 키즈온티비 패키지 출시.jpg
[컨슈머타임스 송가영 기자] LG유플러스가 유플러스tv의 영유아 맞춤형 플랫폼 '아이들나라'의 증강현실 서비스 등을 체험할 수 있는 패밀리 패키지 '키즈온티비'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패키지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호텔과 제휴해 선보이는 서비스로 객실내 유플러스tv를 통해 아이들이 직접 TV 콘텐츠를 만들며 창의력을 키우는 증강현실(AR)놀이 플랫폼 '생생체험학습' 등 아이들나라2.0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내가 그린 그림책 드로잉키트, 아이들나라 캐릭터 동전지갑, 영유아 간식 등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인기있는 키즈 아이템이 함께 제공된다.

여기에 조식 서비스와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되고 스위트 객실 예약시 엑스트라 베드도 무료 제공된다. 키즈텐트, 장난감 세트, 프리미엄 유모차 중 하나를 선택해 숙박시 이용가능하다.

이석영 LG유플러스 스마트홈체험마케팅팀장은 "아이들나라 서비스와 호텔의 주요 고객층이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라는 공통점에 착안해 이번 제휴 상품을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어 "최근 미세먼지로 실외활동에 제약이 빈번한 상황에서 유플러스tv를 활용한 실내 AR 액티비티는 영유아를 둔 부모고객에게 디지털 교육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는 호캉스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투데이포토